결제

쇼핑몰 검색

결제

결제 목록

  1. 에스크로제도란 무엇인가요?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즉,판매자와 구매자가 대금을 직접거래하지 않고 제3자(데이콤)같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계기관을 통하여 대금을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2.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결제완료 상태 주문건은 고객님께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하실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취소 시에는 직접 계좌정보를 입력가능하고 한번 입력된 계좌정보는 수정 및 취소 불가하오니 이점 유념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취소는 결제하신 계좌로 환불이 됩니다.
    ※환불요청후 2~7일후에 데이콤(LG유플러스)에서 고객님 통장으로 환불이 됩니다.(주말/공휴일제외)

    배송준비단계부턴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1577-6654) 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전부터 배송출고가 되기에 상품 취소를 하실경우 오후 12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가 들어갑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ex)20130102-1111 취소해주세요 혹은 무슨무슨 상품 취소해주세요.
    위와 같은 형식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3. 입금확인 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어요.

    입금확인 된경우 ["MY PAGE"의 주문/배송조회]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홈페이지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문자 발송됩니다.

  4. 배송준비중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오후 12시 이전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1577-6654) 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후 부터 모두 배송출고가 되기에 상품 취소를 하실경우 오후 12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ex)20130102-1111 취소해주세요 혹은 무슨무슨 상품 취소해주세요.
    위와 같은 형식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5.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우체국택배 시스템을 이용해 고객님의 배송상품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MYPAGE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시작 후 다음 날 오전 9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FAQ 검색

회사명스마트폼 대표자명조성철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8길 17 (동탄 파크 이지더원@상가) 317동 108호 대표전화1600-2017 팩스번호031-8050-7752
이메일chol65@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142-06-783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조성철
Copyright © smartfor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