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쇼핑몰 검색

주문

주문 목록

  1. 개발환경과 실환경에 대한 차이점 문의 

    개발환경(Sandbox) – 네이버페이 검수를 위한 환경

    실환경(Production) – 네이버페이 1차 검수 이후 2차 검수를 위한 실환경으로 실제 운영모드입니다.

    네이버페이 1차, 2차 검수가 완료된 경우에는 실환경으로 운영모드를 설정하여 운영하여야 합니다.

  2. API를 처음 사용합니다.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 

    1) 오픈API 사용을 위해서는 key가 필요합니다. 이용등록을 해 주세요.

    2) 각 서비스 별 안내문을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API를 목적에 맞게 사용하세요.

    3) 원하시는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만드셨다면, 네이버 개발자센터 공식카페에 공유해 주세요.

    4) 서비스 소개 페이지를 만들어 모두가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제휴신청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제휴신청은 오픈API의 기본 사용량(검색 2만 5천 쿼리, 지도 10만 쿼리, 모바일 지도 5천 쿼리)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휴신청을 통하여 서비스의 제공형태 및 목적 등을 알려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에 메일을 통하여 제휴 가능 여부를 회신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4. API는 비용을 지불 하나요? 

    네이버의 오픈API는 약관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휴가 필요한 경우 심사를 통하여 제휴를 체결하여 드리고 있으며, 제휴를 통한 오픈 API 사용 또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5.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에 약도를 안내하려 하는데요 상업적인가요? 

    API를 이용하여 단순 찾아오는 길 등의 약도를 목적으로 한다면 상품을 판매하는 웹사이트라고 하여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6. OAuth를 사용한 앱에서 동의절차를 철회하고 싶어요! 

    네이버 OAuth를 사용한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로그아웃 및 동의절차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내정보(https://nid.naver.com/user2/help/myInfo.nhn?menu=home)

    1. 로그아웃 절차: 네이버 내정보 > 내 정보보호 > 로그인 관리에서 로그인된 정보를 확인하고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동의 철회: 네이버 내정보에서 동의한 외부 서비스를 확인하고 연결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회사명스마트폼 대표자명조성철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8길 17 (동탄 파크 이지더원@상가) 317동 108호 대표전화1600-2017 팩스번호031-8050-7752
이메일chol65@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142-06-7831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조성철
Copyright © smartform. All Rights Reserved.